회원가입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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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동의,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SMS, MMS 등)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를 모두 포함합니다.

이용약관동의(필수)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아이즈피스트가 운영하는 https://www.hoonsome.com(이하 “웹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웹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웹사이트”란 성인 콘텐츠 서비스를 나열하는 성인 전용 사이트입니다.
② “이용자”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웹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웹사이트”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웹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웹사이트”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콘텐츠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2. 기타 “웹사이트”가 정하는 업무
② “웹사이트”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웹사이트”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웹사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웹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웹사이트”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웹사이트”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웹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웹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웹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웹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타인 명의를 도용한 경우
4. 회원 등록 신청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난감한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웹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 즉시 “웹사이트”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웹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웹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웹사이트”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웹사이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10일간의 소명 기회를 드립니다.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회원 정보가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므로 해당 기간 안에 관련 사항에 대한 의견을 웹사이트에 개진하고 소명 의지가 없거나 소명 기회를 무시하였을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웹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웹사이트”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웹사이트”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웹사이트” 이용자는 “웹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를 신청하며,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문서/서식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환불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에 대한 확인
4.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웹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서비스 이용의 성립)
①  “웹사이트”는 제9조와 같은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웹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웹사이트”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서비스 신청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웹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 설치는 사용자의 자유의사에 의하여 결정되며, “웹사이트”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수집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⑤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과 관련한 권리는 “웹사이트”에게 있으며 이용자에게 소유권을 준 것이 아니라 이용허락을 준 것이므로 상업적인 용도 재배포 혹은 불법적인 방법으로 조작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콘텐츠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콘텐츠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무통장입금
3.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서비스 공급)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와 서비스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결제 승인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이용방법, 관련 프로그램, 이용 안내 등을 명시합니다.

제14조(요금환불)
① 이용고객이 유료 서비스 가입을 한 후 다음 각 호의 문제가 발생하여 요금환불을 요청한 경우에 “웹사이트”는 이용고객이 결제한 요금을 환불합니다.
1. “웹사이트”의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여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경우
2. 이용고객의 환불요청이 상거래의 관례에 비추어 “웹사이트”에서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본조 1항의 환불조건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웹사이트”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고객이 요금 결제 후 3일이 경과한 경우
2. 이용고객이 콘텐츠 이용을 목적으로 1개 이상 상품구입을 한 경우
3. 이용고객이 특별한 사유 없이 단순 변심으로 환불을 원하는 경우
4. 이용고객의 기기 및 인터넷 문제 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5. 제공되는 서비스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제15조(서비스 철회 등)
① “웹사이트”와 콘텐츠 사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서비스 신청 승인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서비스 철회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단, 위 14조 범위에 벗어나지 않는 경우에 한하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급하기로 합니다.
② 이용자가 제공받은 콘텐츠 및 서비스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정보일 경우에도 본조 1항과 같이 3일 이내에 서비스 철회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③ 어떤 이유로든 이용자의 정당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철회 요구시 사용자가 이용한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결제수단으로 콘텐츠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대금의 청구를 정시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철회 및 환불 기준)
① 미성년자의 계약 철회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미성년자가 체결한 계약의 경우, 이용자가 철회를 요청하면 “웹사이트”는 이를 즉시 승인하며, 이미 납부한 금액을 전액 환불합니다. 또한, 미납 요금이나 위약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② 허위 또는 과장 광고로 인한 계약 철회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허위 또는 과장된 광고로 인해 계약을 체결했다고 주장하며 철회를 요청할 경우, “웹사이트”는 내부 검토 후 서비스 이용 약관에 따라 타당성이 인정되면 지체 없이 철회를 승인하고 이용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③ 장기 계약의 중도 해지
1개월 이상 지속되는 서비스 이용 계약에서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해지할 경우, “웹사이트”는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 금액의 10%를 공제한 후 환불을 진행합니다. 단, 계약 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해지를 요청하는 서비스일 경우, 위약금 없이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만 차감하여 환불합니다.
④ 서비스 장애 또는 중단에 따른 계약 해지
서비스가 3일 이상 연속 중단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단·장애 누적 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할 경우, “웹사이트”는 계약 해지를 승인하고 남은 이용 기간에 대한 요금을 환불합니다. 단, 서비스 장애 또는 중단 시간은 이용자가 이를 웹사이트에 통지한 시점부터 산정하며,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 또는 사전 고지된 서비스 점검 등의 사유로 인한 중단·장애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③ “웹사이트”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④ “웹사이트”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웹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웹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웹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웹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웹사이트“의 의무)
① “웹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웹사이트”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웹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웹사이트”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웹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웹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웹사이트”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비정상적인 트래픽 유발 행위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웹사이트“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웹사이트“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웹사이트”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웹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2조(분쟁해결)
① “웹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웹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웹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영리 목적으로 재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 법정 대리인을 통해 저작권 관련 권리를 이용자에게 요구할 수 있으며,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웹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웹사이트”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동의(필수)

제1조(목적)
주식회사 아이즈피트스(이하 ‘회사’라고 함)는 회사가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이하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이하 ‘이용자’ 또는 ‘개인’)의 정보(이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이하 ‘본 방침’)을 수립합니다.

제2조(개인정보 처리의 원칙)
개인정보 관련 법령 및 본 방침에 따라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 한해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법령의 규정 등에 의해 적법하게 강제되는 경우 회사는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개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제3조(본 방침의 공개)
1. 회사는 이용자가 언제든지 쉽게 본 방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 첫 화면 또는 첫 화면과의 연결 화면을 통해 본 방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본 방침을 공개하는 경우 글자 크기, 색상 등을 활용하여 이용자가 본 방침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4조(본 방침의 변경)
1. 본 방침은 개인정보 관련 법령, 지침, 고시 또는 정부나 회사 서비스의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라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다음 각 호 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첫 화면과 공지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여 공지하는 방법
나. 서면·모사전송·전자우편 또는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는 방법
3. 회사는 제2항의 공지는 본 방침 개정의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5조(회원 가입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 서비스에 대한 회원가입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 수집 정보: 희망하는 ID,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 닉네임, 이메일

제6조(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인증을 수행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필수 수집 정보: 휴대전화 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본인확인값(CI, DI), 이동통신사, 내/외국인 여부

제7조(결제 서비스를 위한 정보)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의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1. 신용카드 결제 시 : 거래자명,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비밀번호
2. 계좌이체 시 : 이름, 은행명, 계좌번호

제8조(개인정보 수집 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이용자가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
2. 애플리케이션 등 회사가 제공하는 홈페이지 외의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방식
3. 이용자가 고객센터의 상담, 게시판에서의 활동 등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이용자가 입력하는 방식

제9조(개인정보의 이용)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이용합니다.
1. 공지사항의 전달 등 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우
2. 이용문의에 대한 회신, 불만의 처리 등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개선을 위한 경우
3.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4. 법령 및 회사 약관을 위반하는 회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를 위한 경우

제10조(사전동의 등에 따른 개인정보의 제공)
1.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3자 제공 금지를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하거나 동의한 경우에는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관련 법령 내에서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전항의 제3자 제공 관계에 변경이 있거나 제3자 제공 관계가 중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해 이용자에게 고지 및 동의를 구합니다.

제11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효과적인 업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고 있습니다.
1. 위탁대행 제휴사 : 카테노이드(주), 코리아크레딧뷰로(주), (주)홀빅
가. 위탁대행 제휴 업무
- IDC : 카테노이드(주)
- 본인인증 : 코리아크레딧뷰로(주)
- 결제대행 : (주)홀빅

제12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달성을 위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내부 방침에 의해 서비스 부정이용기록은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를 위하여 회원 탈퇴 시점으로부터 최대 5년간 보관합니다.

제13조(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라.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2.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가. 웹사이트 로그 기록 자료 : 3개월
3.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보유정보 및 보유기간
가.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4.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가.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14조(개인정보의 파기원칙)
회사는 원친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 목적의 달성, 보유·이용기간의 경과 등 개인정보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5조(개인정보파기절차)
1.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2.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의 승인절차를 거쳐 파기합니다.

제16조(개인정보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등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17조(광고성 정보의 전송 조치)
1.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이용자의 명시적인 사전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가. 회사가 재화 등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수신자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경우, 거래가 종료된 날로부터 6개월 이내에 회사가 처리하고 수신자와 거래한 것과 동종의 재화 등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경우
나.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전화권유판매자가 육성으로 수신자에게 개인정보의 수집출처를 고지하고 전화권유를 하는 경우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수신자가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으며 수신거부 및 수신동의 철회에 대한 처리 결과를 알립니다.
3. 회사는 오후 9시부터 그다음 날 오전 8시까지의 시간에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그 수신자로부터 별도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다음의 사항 등을 광고성 정보에 구체적으로 밝힙니다.
가. 회사명 및 연락처
나. 수신거부 또는 소신 동의의 철회 의사표시에 관한 사항의 표시
5. 회사는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조치를 하지 않습니다.
가. 광고성 정보 수신자의 수신거부 또는 수신동의의 철회를 회피·방해하는 조치
나. 숫자·부호 또는 문자를 조합하여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등 수신자의 연락처를 자동으로 만들어 내는 조치
다.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를 자동으로 등록하는 조치
라. 광고성 정보 전송자의 신원이나 광고 전송 출처를 감추기 위한 각종 조치
마.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수신자를 기망하여 회신을 유도하는 각종 조치

제18조(개인정보 조회 및 수집동의 철회)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수집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가입정보 수집 등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제19조(개인정보 정보변경 등)
1. 이용자는 회사에게 전조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경우에 개인정보의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재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한 회원가입의 경우 이용자 자격을 상실하거나 관련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전자우편주소,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제21조(회사의 개인정보 관리)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훼손 등이 되지 아니하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제22조(삭제된 정보의 처리)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23조(비밀번호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변경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제24조(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1. 회사는 해킹, 컴퓨터 바이러스 등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 또는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민감한 개인정보(를 수집 및 보유하고 있는 경우)를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25조(개인정보 처리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 관련 처리 담당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법령 및 내부방침 등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26조(개인정보 유출 등에 대한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분실·도난·유출(이하 “유출 등”이라 한다) 사실을 안 때에는 지체 없이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을 해당 이용자에게 알리고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합니다.
1. 유출 등이 된 개인정보 항목
2. 유출 등이 발생한 시점
3. 이용자가 취할 수 있는 조치
4.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 등의 대응 조치
5. 이용자가 상담 등을 접수할 수 있는 부서 및 연락처

제27조(개인정보 유출 등에 대한 조치의 예외)
회사는 전조에도 불구하고 이용자의 연락처를 알 수 없는 등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회사의 홈페이지에 30일 이상 게시하는 방법으로 전조의 통지를 갈음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이하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PC 및 모바일을 포함)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의 저장공간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2.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3.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29조(쿠키 설치 허용 지정 방법)
웹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쿠키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1. Edg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2. Chrom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3. Whale :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보호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제30조(회사의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지정)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1) 성명: 홍석인
2) 직책: 경영총괄
3) 이메일: eyesfeast@naver.com

제31조(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다.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라.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제1항의 담당부서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귄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가. 중앙행정심판위원회 :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부칙
제1조 본 방침은 2025.03.21.부터 시행됩니다.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SMS, MMS 등)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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